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롤강의

Wiki Article

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롤스타팀에선 롤 듀오 진행 전 간단한 설문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라인, 챔프폭,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고승률이 나올 수 있도록.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기사님 배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

롤 대리는 롤스타팀의 기사님들이 고객님의 계정으로 플레이 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목표 티어 달성을 도와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사전에 요청 해주실 경우 보이스가 가능한 기사님으로 배정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롤대리 English 한국어 English Vehicle The browser you might be currently linked to is out of date plus some functions are unavailable.

뭐 물론 대리를 맡긴게 당당한 일은 아니지만, 골드~플레 구간에서 맡기는거는

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

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

단점 듀오구하기 글을 볼 때 마다 다른 사이트의 새창이 띄워져서 열고 닫기가 번거로움, 소환사검색이나 듀오확인에서 오류가 종종 발생함, 실시간 글들은 보기만 가능하고 소통이 불가함

승률이 안나올거 같아서 걱정하시는 분들, 타 팀에서 승률이 롤강의 안나오셨던 분들도 따로 말씀 해주시면 최대한 꼼꼼한 배정을 통해서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도록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롤강의 수 있음

Report this wiki page